주유 할인 카드 추천 - 신한 경차사랑 카드주유 할인 카드 추천 - 신한 경차사랑 카드

Posted at 2014. 3. 16. 01:00 | Posted in M군의 세상만사/알면 돈되는 정보


주유 할인 카드 추천 - 신한 경차사랑 카드

 지난달 차량 판매 순위 2위를 모닝이 달성했다고 한다. 경기가 어려워 질 수록 경차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데, 경차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이다. 차량구매시 취득세가 들지 않고, 일년에 두번 나오는 세금 또한 매우 저렴하다. 그리고 또 하나가 있는데, 바로 경차사랑 카드를 가입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차를 몰고 다니는 사람들에게는 기름값에 대한 부담이 항상 따라다니는데, 리터당 250원 할인이라는 어마어마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지금부터 신한 경차사랑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용실적? 연회비?? 무슨말인지 모르겠는데???



 대다수의 주유할인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율이나, 할인 한도가 달라지는데, 경차사랑 카드 유류구매전용으로 나온 상품이기 때문에 이용실적이랑 전혀 상관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연회비도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혜택을 즐기면 된다. 


●엄청난 할인율과 한도



● 특정 주유소에 국한된 혜택이 아니라 모든 주유소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 L당 250원 할인이라는 어마어마한 할인율을 자랑한다. 

● 1년에 총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유류세 자동 환급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 GS칼텍스를 이용한다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휘발유/경유

LPG 

 30원/L

15원/L 



 ●발급대상 및 방법




신한 경차사랑카드를 발급 받기위해서는 두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개인명의로 경차를 소지해야 하고, 카드신청 명의자와 차량명의자가 동일한 경우에 발급이 가능하다. 우체국, 신한은행, 제일은행, 우리은행 이 4군대의 금융기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카드 종류

할인 방법 

 체크카드

유류세 할인 후 통장에서 인출 

 신용카드

유류세 할인 후 대금 청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