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은 쉬는동안에도 계속 된다.애드센스 수익은 쉬는동안에도 계속 된다.

Posted at 2015. 11. 6. 12:46 | Posted in M군의 IT/블로그자료&Tip

 

 

애드센스 수익

 

 

 

  2014년 2월 이 블로그를 만들고 같은해 4월 중순까지 참 열심히 포스팅을 했었다. 집에서 하는 운동정보를 기본으로 하고, 소소한 정보글을 올린 내용들이었지만, 매일 매일 포스팅에 대한 압박이 커서인지, 지금까지 손을 놓고 있었다. 한 달에 한 번 정도 애드센스에 들어  가서 수익현황을 살펴보기는 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볼까?? 하는 생각은 1%도 없었다.

 

 

 

 그러다 1억 모으기라는 목표가 생겼고, 짜투리 시간에 간간히 블로그를 관리 하여 사이드 수입을 챙겨보자는 마음으로 다시 시작했다. 1년 6개월 정도의 시간동안 애드센스 수익은 꾸준하게 발생을 했는데, 2개월 관리 한것 치고는 수입이 짭짭했다.

 

 

 

 

 오늘자 애드센스 수익 현황인데, 사진이 작아 잘 보이지는 않지만, 1주일에 3천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고, 28일동안에는 12000원 가량의 수익이 발생했다. 사실 점점 시간이 갈수록 줄어들고 있는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휴먼상태에서 이정도의 용돈이라면 아주 아주 반갑다.

 

 

 

 

 현재 40달러가 모여 있는 상태고, 올해 8월에 111달러를 지급 받았다. 블로그를 한창 관리 할때는 약 3개월만에 100달러를 벌었지만, 그 뒤 휴먼상태에 들어가서는 4개월, 5개월 6개월 정도로 점점 느려지긴 했지만, 지금까지 총 400달러의 수익이 발생한것 같다. 나름 괜찮은 성적을 내고 있는데, 왜 그만 뒀냐고??  30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는 우측 카테고리를 보면 알겠지만, 포스팅을 하는데 상당히 정성을 쏟았다. 그런데 이게 매일 반복된다고 생각하니 지쳐버린것이다. 물론 계속 반복하다 보면 더 빨리, 더 좋은 포스팅을 쓰기 위한 노하우가 생겼겠지만, 일도 바빠진 원인도 한 몫을 한것이다. 다시 한번 열정을 가지고 이 블로그를 예쁘고 아름답게 꾸며가 볼려고 한다.

 

 

 

//